농업 경영 컨설팅

농업경영전략 수립

농업경영전반에 대한 환경분석을 통해 “사업의 성장기회”를 포착하고, 기회실현 위한 생산, 유통, 마케팅/영업등의 프로세스 관점 및 고객관점의 정성/정량적 분석을 통해 핵심이슈와 문제점을 도출하고 이를 기반으로 전략목표/혁신과제도출/인프라구축 및 관리체계구축 등 성장을 위한 겅영전략 마스터플랜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적용 사례

㈜한농원과 공동 수행 [ 괴산군(고추), 영월군(식량작물), 태안군(원예작물), 고창군(원예작물) ]

농산물 마케팅 전략수립

농산물 시장 트랜드 파악, 주요 목표 시장 선정, 각각의 세분시장에서 요구되는 가치 및 마케팅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이를 기반으로 마케팅 전략 아이디어, 구체적인 실행계획 및 마케팅 통제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적용 사례

농심(콩스낵, 숙취차, 건강기능식품),풀무원(두부, 유기농 면류등),

아모레퍼시픽(기능성 차)

농산물 신상품 개발

농산물의 본원적, 기능적, 감성적 가치를 재정의하고, 시장세분화를 통해 목표고객에 대한 구매행동 및 니즈진화 방향성을 도출하여 이를 기반으로 농산물의 부가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상품을 기획할 수 있습니다.

적용 사례

농심(콩스낵, 숙취차, 건강기능식품),풀무원(두부, 유기농 면류등),

아모레퍼시픽(기능성 차)

고객조사

Interview 및 F.G.I와 같은 정성분석 및 설문조사 및 고객데이터분석과 같은 정량분석을 통해 고객의 핵심요구사항 및 Key Issue를 도출함으로써 그간의 Inside-Out관점이 아닌 Outside-in관점에서 고객을 이해할 수 있으며, 고객의 핵심요구사항 및 가치를 도출하고 정량화 할 수 있습니다.

적용 사례

농심(콩스낵, 숙취차, 건강기능식품),풀무원(두부, 유기농 면류등),

아모레퍼시픽(기능성 차)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흥덕 중앙로 120 (영덕동 U-tower) 1702호

대표전화 : 031-701-9829 상호명 : SSMI컨설팅 대표이사 : 박 해정
COPYRIGHT(C) 2018 SSMI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