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 마케팅 혁신

고객가치기반 신상품 기획

한 시대의 아이콘이 될 만한 혁신적인 상품이나 서비스를 기획하는 방법론 및 툴로 구성된 아이콘은 Intro- Chance- Occupy- Networking 의 네 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동정적인 시장/고객분석을 통해 숨겨졌던 기회를 도출하고, 기회를 장악하기 위한 방안을 고민하며, 장악한 기회를 실험할 수 있습니다

적용 사례

아모레 퍼시픽, 풀무원,

동부한농, 농심등

고객가치 혁신형 마케팅 전략 수립

과학적 접근방법(Scientific Approach)과 창의적 접근방법(Creative Approach)을 통해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마케팅 인사이트 기반의 마케팅 전략 아이디어 개발, 구체적인 실행계획 및 마케팅 통제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적용 사례

동부증권, LG화학, 농심, KT, 아모레태평양, LG하우시스,

한국철도공사, 동부하이텍(농업)

마케팅 스코어링

상품기획 및 마케팅 전략수립 추진단계별 “과학적인 의사결정”을 위해 “공학적(Engineering) 접근법”을 활용하여 시장/경쟁력/고객관점의 마케팅 지표(Marketing Matrix), 예측 모델(Prediction Model)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적용 사례

삼성코닝정밀유리, KT, 아모레퍼시픽

풀무원, 동부하이텍, 태평양제약, 농심, 동부한농, 대우자동차판매, 등

SSP영업혁신(Sales Stimulation Program)

SSP는 영업프로세스를 최적화 및 표준화하고, 이를 현장에서 교육 및 코칭을 통하여 습관화하여, 정착해가는 영업혁신 프로그램으로써, 고객의 요구가 독특하고, 대상고객이 특정적인 경우에 일반적인 프로세스를 따르는 영업활동 보다는, 고객별 혹은 단일 프로젝트 별 독특하고 가변적인 상황에 전략적/차별적인 대응능력을 함양할 수 있습니다.

적용 사례

동부증권, 웅진케미칼, 동부하이텍,

삼성코닝정밀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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